중요 2023학년도 수시(1차, 2차) 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2023학년도 수시(1차, 2차) 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부천대학교에 환불을 신청 완료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후순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므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22년 12월 19일(월) 17:00 ~ 2022년 12월 28일(수) 20:00 - 토,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문의 : 입학홍보센터(032-610-0700) 3. 환불 처리 시간 - 당일 14:00 까지 신청 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00 이후 신청 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 ☞ 수시1차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 수시2차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환불계좌는 원서접수 시 등록한 계좌입니다.(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용 가상계좌 또는 예치금 납부 계좌가 아닙니다.) 환불 절차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유의사항 안내 로그인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환불계좌) 본인 인증 (SMS, Email) 환불 신청 신청내역 확인 환불 진행 환불 계좌 수정 및 등록 안내 1.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 부천대학교 홈페이지에 링크된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가능 ① 지원자 본인계좌로 등록 시 : 예금주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팩스 전송(Fax : 032-610-0599) -> 입학홍보센터에 전화(032-610-0700~2)로 팩스 수신 확인 요청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등록 확인 ② 지원자 가족계좌로 등록 시 : 예금주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등본(가족관계표시 필수기재) 팩스 전송(Fax : 032-610-0599) -> 입학홍보센터에 전화(032-610-0700~2)로 팩스 수신 확인 요청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등록 확인 ③ 본인 또는 가족이 아닌 사람의 계좌인 경우 : 등록불가
- 수험번호, 생년월일, 환불계좌번호, 지원자명을 입력해서 로그인 후 수정 가능
☞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바로가기
2. 환불계좌를 미등록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