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21학년도 편입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2021학년도 편입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부천대학교에 환불을 신청 완료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후순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므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21년 2월 10일(수) 18:00 ~ 2021년 2월 24일(수) 16:00 - 토,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불신청은 입학홍보처로 전화문의 바랍니다.(032-610-0700) - 환불금 입금 문의는 원스톱서비스센터로 전화문의 바랍니다.(032-610-0564) 3. 환불 처리 시간 - 당일 14:00 까지 신청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00 이후 신청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 ☞☞☞ 편입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환불계좌는 원서접수 시 등록하신 계좌입니다. (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용 가상계좌가 아닙니다.) 환불 절차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유의사항 안내 로그인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환불계좌) 본인인증절차 (SMS, Email) 환불신청 신청내역확인 환불 절차에 따라 환불 진행 환불 계좌 수정 및 등록 안내 1.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 부천대학교 홈페이지에 링크된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가능 ① 지원자 본인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② 지 원자 가족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등본(가족관계표시 필수)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 수험번호, 생년월일, 환불계좌번호, 지원자명을 입력해서 로그인 후 수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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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환불계좌를 미등록한 경우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③ 본인 또는 가족이 아닌 사람의 계좌인 경우 : 등록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