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2025학년도 정시/편입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2025학년도 정시/편입 합격자 등록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부천대학교에 환불을 신청 완료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후순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므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25년 2월 12일(수) 18:00 ~ 2025년 2월 25일(화) 14:00 - 토,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문의 : 입학홍보처(032-610-0700) 3. 환불 처리 시간 - 당일 14:00 까지 신청 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00 이후 신청 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 ☞ 정시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환불계좌는 원서접수 시 등록한 계좌입니다.(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용 가상계좌 또는 등록금 납부 계좌가 아닙니다.) ※ 본인명의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 오입력 및 타인명의 계좌입력에 따른 책임은 학생에게 있으며 부천대학교는 학생 오입력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환불금액 지급 보류와 무관하게 환불신청 절차를 완료한 시점부터 등록포기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간주하며 번복할 수 없음 환불 절차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유의사항 안내 로그인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본인 인증 (SMS) 환불 신청 신청내역 확인 환불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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