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11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 모집 인터넷 접수 시작
- 공 고 -
2011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집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구 분 일 정 장 소 비 고 원서 접수 인터넷접수 2010.11.1(월) ~ 11.20(토) 24시까지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교 내 창구접수 2010.11.16(화) ~ 11.18(목) 17시까지 본 대학 밀레니엄관 1층 교무처 제출서류 송부 2010.11.1(월) ~ 11.22(월) 9시부터 17시까지 도착 등기우편 송부, 또는 방문 제출 (우 420-73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424 부천대학 교무처) - 면접/실기고사 실시하지 않음 - - 합격자 발표 2010.12.8(수) 본 대학 홈페이지 및 지정 ARS - 합격통지서 및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출력 2010.12.8(수) ~ 12.15(수) 본 대학 홈페이지 - 합격자 등록 2010.12.13(월) ~ 12.15(수) 은행마감시간까지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가상계좌 이용 - * 인터넷 원서접수시 유의사항 1) 인터넷 원서접수 업체간(uway,applybank) 중복지원은 불가하다(반드시 하나의 업체를 선택하여 지원한다) 2) 본인이 미 기재하거나 잘못 입력한 사항으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수험생 본인이 책임진다. 3) 원서접수는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에 가능하다. 4)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후 접수가 완료된 원서는 수정할 수 없다. 5) 인터넷 원서접수 후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미제출 시, 사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6) 서류 제출방법 : 학교생활기록부 제출 대상자, 독자전형, 체육특기자전형, 정원외 전형지원자 등 서류제출 대상자는 관련 제출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본 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한다. 주1) 원서작성 및 수험표 출력을 종료한 후 우편발송 부착용 겉표지(주소)를 출력하여 제출서류봉투 위에 부착하여 제출한다. 주2) 모든 제출서류 상단 좌측 여백에 수험번호, 성명, 연락처를 필히 기재한다. * 문의 : (032) 610-0700~0702 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