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입학포기가 완료되면 입학이 취소되며, 번복하실 수 없습니다.
1. 입학포기(등록금환불) 신청 및 환불시간
입학포기(등록금환불)
신청시간 |
등록금
환불시간 |
입학포기(등록금환불)
신청시간 |
등록금
환불시간 |
전일15시30분-당일9시 |
당일10시까지 |
금요일15시30부터-월요일9시 |
월요일 10시까지 |
당일9시-당일12시 |
당일14시까지 |
공휴일전일15시30부터-공휴일 익일9시 |
공휴일 익일 10시까지 |
당일12시-당일15시30분 |
당일16시까지 |
|
|
주) 위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홈페이지 on line 접수
②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지원자 성명.주민등록번호.수험번호, 환불계좌번호(입학원서 작성시 기재한 계좌번호) 입력
③ 해당계좌로 입금
2. 방문 접수
인터넷 원서접수시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및 계좌번호를 숙지하지 못하는 경우는 본 대학
교무처를 직접 방문하여 정정 신청 후 온라인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방문시 지참서류 : ① 본인 신분증 ② 계좌이체 할 통장사본 ➂ 도장(본인 및 보호자)
* 문의 : (032) 610-0700~0702 교무처